명품브랜드

몽클레어(Moncler) 브랜드 스토리

도도솔 2023. 2. 27. 09:5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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클레르(Moncler)는 1952년 프랑스의 알프스 산맥에 위치한 모네스티에드클레르몽에서 르네 라미용과 앙드레 빈센트에 의해 설립된 이탈리아의 명품 패션 브랜드이다. 처음에 그 회사는 다운 재킷 생산으로 확장하기 전에 등산객들을 위한 누빔 침낭과 텐트를 생산했다.

 

moncler.com의 랜딩페이지

 

1980년대에 몽클레르는 패션에 민감한 스키 세트에서 인기를 얻었고 샹탈 토마스, 와타나베 준야, 톰 브라운과 같은 고급 디자이너들과 협업하여 실용성과 고급스러움을 융합한 독특한 하이 패션 컬렉션을 만들기 시작했다.

 

2000년대 초반, 이 브랜드는 매출 감소에 직면했고 상당한 구조조정 과정을 거쳤다. 레모 루피니가 CEO 자리를 이어받아 아우터를 중심으로 브랜드를 고급 럭셔리 레이블로 재배치한 것도 이 시기였다. 그는 브랜드에 활력을 불어넣고 선도적인 명품 패션 하우스로서의 명성을 회복하는 데 도움을 준 새로운 컬렉션, 협업, 마케팅 전략을 소개했다.

 

moncler의 전성기를 리드한 CEO 레오 루피

 

오늘날, 몽클레어는 전통적인 아웃도어 의류의 경계를 밀어내는 혁신적인 디자인뿐만 아니라 고품질의 다운 필링 아우터와 스포츠 의류로 유명하다. 이 브랜드는 신발, 액세서리, 향수와 같은 다른 분야로 확장되었고, 세계 명품 패션 시장에서 주요 업체로 자리매김했다.

 

몽클레르의 슈즈제품

 

MONCLER 패션 악세사리 제품

Moncler는 또한 환경 영향을 줄이고 공급망이 투명하고 공정함을 보장하기 위한 이니셔티브를 구현하면서 지속 가능성과 윤리적 비즈니스 관행에 대한 중요한 약속을 했습니다. 지속 가능성에 대한 브랜드의 혁신적인 접근은 패션 산업의 리더이자 다른 명품 브랜드들에게도 많은 영향을 미치고 있다

 

몽클레르의 디자인 철학은 등산객을 위한 누빔 침낭과 텐트 제조업체로서의 브랜드 유산에 뿌리를 두고 있다. 이 브랜드의 초기 아우터 디자인은 아웃도어 마니아들의 니즈를 염두에 두고 개발됐으며, 브랜드가 진화하면서 디자인에서 기능성과 성능을 지속적으로 우선시해왔다.

 

몽클레르는 다른 고급 아우터 브랜드의 디자인과 차별화되는 색상과 독특한 프린트의 대담한 사용으로도 유명하다. 그 브랜드의 아우터 컬렉션은 종종 자연, 도시 풍경, 현대 예술에서 영감을 받은 밝고 눈길을 끄는 색조와 역동적인 패턴을 특징으로 한다.

 

MONCLER의 팻 관련 제품



전반적으로 몽클레르의 디자인 스토리는 혁신, 창의성, 그리고 품질과 장인정신에 대한 헌신 중 하나이다. 이 브랜드의 디자인은 아웃도어 실용성과 럭셔리 패션, 예술적 영감이 독특하게 조화된 결과로 몽클레어를 세계 패션 산업의 선두 주자로 만들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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